메뉴보기 search
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2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 

10번째 먹방라이프

 

 

[ 아끼화로 송도점 맛집 ]

 

 

갑자기 와규가 먹고 싶어서 급히 찾아본 곳!

송도 구경도 할 겸 송도와규 집을 찾아보았는데 여기가 괜찮은거 같아 들어가 봤다ㅋㅋ

사진은 다 못 찍었는데 들어가자마자 연예인 싸인들이 쭉 붙어있었고 식당이 좀 길죽하게 넓었음ㅋㅋ

메뉴판을 보고 고기 4종류를 시킴ㅋㅋ 야끼니꾸 안창살, 야끼니꾸 갈비살, 와규등심, 와규꽃살 이렇게!

야끼니꾸는 양념된거고 그냥 와규는 기본고기다.

 

 

먹튀검증3 - 먹방라이프.jpg

 

이거슨 기본 세팅~

셀러드랑 백김치, 묵사발, 양파썰이, 상추파무침이 나오고 밑반찬들이 맛있어서 기본적으로 요리를 좀 하는 집이구나 싶었다ㅋㅋ

 

 

먹튀검증5 - 먹방라이프.jpg

 

먼저 와규등심이랑 와규꽃살이 나왔는데 때깔 보소!! 

와규는 일본소고기를 말하는 건데 그게 진짜 기가 막히게 맛있댄다. 

그냥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는정도...?ㅎㅎ

 

 

먹튀검증 - 먹방라이프.jpg

 

 

먹튀검증1 - 먹방라이프.jpg

 

ㅎㅎ기대만발... 다 익은 사진도 찍었는데 먹을 생각에 흥분해서 사진이 제대로 찍힌게 없어서ㅋㅋㅋㅋㅋ

와규꽃살은.. 여태 먹은 소고기 중에 짱이였다.. 완전 부드러워서 내 스탈이였음ㅜㅜ

와규등심은 꽃등심 보단 고기맛이 더 강하고 쫄깃함이 더 살아있었다.

나는 부드러운 고기가 더 좋아서 꽃등심에 한표ㅋㅋ

 

 

먹튀검증2 - 먹방라이프.jpg

 

그리고 이것은 그 양념된 맛

야끼니꾸 안창살과 야끼니꾸 갈비살 2가지ㅋㅋ

여기는 이게 주 메뉴라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양념 안된게 더 맛있다..

이건 좀 뻔한 양념맛? 맛있긴 한데 와규꽃살을 이길순 없음!ㅋㅋ

 

 

먹튀검증4 - 먹방라이프.jpg

 

이것은 육회비빔밥ㅋㅋ

갠적으로 육회집에서 먹는거 보다 더 맛있었음ㅋㅋㅋㅋ 역시 기본세팅 잘나올때 부터 알아봤다.

여긴 음식도 잘하고 고기도 맛있음.. 고기는 신선해서 합격~

 

우리가 많이 시켜서 그런가 된장찌개 서비스도 주셨는데 그것도 맛이뜸..

오랜만에 고기 배 가득 채우고 옴ㅋㅋ

 

 

먹튀검증 야끼화로 송도 - 먹방라이프.PNG

 

위치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~

요즘 핫한 송도국제도시ㅋㅋ 주변에 센트럴 파크도 있고 건물도 으리빵빵해서 볼게 좀 있다ㅋㅋ

앞으로 더 기대 되는 도시이기도 하다.

 

 

고기 가격은

 

야끼니꾸 안창살 12,000원

야끼니꾸 갈비살 13,000원

와규등심 20,000원

와규꽃살 22,000원

 

역시 꽃살이 맛있던게 젤 비싼거 였어ㅋㅋㅋ

 

 

 

전체적인 평가 excellent~~

 

와규를 처음 먹어봐서 그런가 일본소고기는 스고이 였고 ( 특히 꽃등심ㅠㅠ )

부가적인 음식들도 고기 맛에 비해 떨어지지 않고 음식을 잘하는 사람이 만들었구나 라는 걸 느끼해 해준다ㅋㅋ

대신 가격은 후덜덜 했음....ㅋㅋ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던데 비싸도 장사 잘되는 집의 이유는 역시 맛이다.

자주 먹진 못하지만 가끔 먹기엔 아주 좋아요~!!!

 

 

 

 

  • ?
    읏샤라아 2018.03.23 02:12
    그래도 나는 삼겹살ㅋㅋ
  • ?
    피파890 2018.03.24 02:42
    와규 일본가서 먹어봤는디 겁니 쩔었던걸로 기억함ㅋ

  1.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리뷰

    Read More
  2. [먹방] 아끼화로 송도점 맛집 - 먹방라이프

    Read More
  3. 설빙 갔다왔어여

    Read More
  4. 삼겹살하고 김치찌개~

    Read More
  5. [먹방] 청라 풀사이드 228 맛집 - 먹방라이프

    Read More
  6. [먹방] 신사동 가로수길맛집 EMOI 에머이 - 먹방라이프

    Read More
  7. 축구보면서 부어치킨 먹습니다.

    Read More
  8. [먹방] 파주 임진강나루 장어맛집 - 먹방라이프

    Read More
  9. [먹방] 강남 논현동 이모가 있는집 부대찌게 맛집 - 먹방라이프

    Read More
  10. [먹방] 피자헛 신메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먹방리뷰 - 먹방라이프

    Read More
  11. [먹방] 서울칼국수 맛집, 칼국수, 만두국, 만두, 보리밥 리뷰

    Read More
  12. [먹방] 논현동 취영루짜장면, 취영루소고기탕수육 리뷰 - 먹튀라이프

    Read More
  13. [먹방] 도미노 피자 신메뉴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리뷰~

    Read More
  14. [먹방] 강남 논현동 24시 팔당오징어 겁나 매움 ㄷㄷ

    Read More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