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사지를 통한 스트레스 관리

안마의자가 대중화 된지 벌써 20년 가까이 되었습니다. 그것은 안마사 내에서 훨씬 더 많은 움직임과 활동을 모방하려고합니다. 긴장,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요통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
새로운 Inada Yume 안마의자는 내가 이전에 안마의자 산업에서 본 적이 없는 두 가지 특정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정확히 동일합니다. 흔들기와 타원형 종아리 치료입니다.

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리클라이너에 미리 설정된 프로그램입니다. Osim iSymphonic 안락 의자로 총 5개의 자동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이 프로그램은 15분 동안 설정됩니다.

마사지 리클라이너와 관련된 멋진 기능 중 하나는 휴대용 리모컨입니다. 모든 사람은 먼 곳을 좋아합니다. 일반적으로 이들은 의자에 고정 배선되어 있습니다. 의자의 컨트롤을 활성화 출장마사지  및 비활성화하는 기능 버튼을 적절하게 포함합니다.

이것들은 특히 내가 경험한 것들이며, 그 이후로 나는 나 자신과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마사지가 더 잘 작동하도록 하는 몇 가지 접근법을 생각해 냈습니다. 그리고 나 자신도 마사지 치료사로서 만성 통증을 안고 사는 고객들을 볼 때 이러한 생각을 확실히 고려합니다!

실제로 고객이 매일 당신의 연습에 도달하도록 마사지를 받고 있습니다. 그런 다음 돌아오고, 몇 번이고 계속해서 보상을 축적할 수 있도록 정말 신경을 써줍니다.

아기가 행복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찾으십시오. 당신의 작은 천사가 배고프거나 지쳤을 때 마사지를 계획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. 그들이 낮잠에서 깨어나거나 RSS 피드를 받기 전에 기분이 좋을 때 가장 좋습니다.

훌륭한 안마사를 찾으십시오. 약간의 돈을 투자할 준비를 하십시오. 의사의 진료를 받을 때만 하십시오. 마사지 치료사에게 훌륭한 마사지와 통증 완화를 찾기 위해 얼마를 지출할 것인지 물으면 아마도 $60-120 사이라고 말할 것입니다. 따라서 멋진 마사지를 찾으려면 거의 모든 것이 조사되고 의사의 추천을 받거나 친구나 가족 파트너와 입소문을 통해 추천을 받으려고 합니다. 특히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일하면 매력적인 업무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 다시 말하지만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입니다.